티스토리 뷰

애니

최애의 아이 122화 번역 기사 스포일러

폴로의나침판 2023. 6. 24. 22:37
반응형

최애의 아이 번역 기사 스포일러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가 루비를 구해?

 

※이 기사는 【추시의 아이】의 스포일러를 포함합니다
아래와 같은 관련 기사 및 목차의 뒤로부터 기사의 본문이 시작됩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가 루비를 구해?

【추시의 아이】의 122화에서는 아쿠아가 루비를 구하는지 주목입니다.

 

120화에서는 가나의 어드바이스에 의해 자신을 심파하고 있던 루비였지만, 전세인 사소한 시대의 기억을 기억해, 「자신은 어머니에게 사랑받지 않았다」라고 하는 금단의 외상을 접하고 있었습니다 .

또 사리나가 왠지 모친 마리나에게 경어 였던 것도 이상한 곳입니다.

 

121화에서는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의 과거 가 그려져, 한때 마리나하사리나의 병을 알고 마음이 망가져 버렸습니다.

마리나가 사리나의 문안에 오지 않게 된 것도 「사리나 가 괴로워하는 곳을 보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 도피 행동으로부터, 결국 사리나의 마지막 순간까지 마리나는 병원에 와 있지 않습니다.

그런 마리나가 사는 덴도지가에 루비가 방문해 거기서 사리나의 여동생과 동생 에 해당하는 아이들과 행복하게 사는 마리나를 보고 버렸습니다.

이에 따라 루비는 "어머니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다" "자신은 불행 밖에 운반하지 않는다"등으로 생각하고 정신 붕괴 직전입니다.

 

122화에서는 부서진 루비를 아쿠아가 구할 것인지 주목하네요.

아쿠아가 호시노 아이의 숨겨진 아이 에 대해 폭로한 이후, 아쿠아와 루비는 냉전 상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단지 시라누이 프릴이 아쿠아의 본심을 말했을 때, 루비는 아쿠아에 대한 인식을 조금 바꾸고 있었습니다.

그런 루비가 망가지기 직전이므로, 여기서 아쿠아에 구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15년의 거짓말」의 촬영 개시!

【추시의 아이】의 122화에서는 「15년의 거짓말」의 촬영 에 주목입니다.

 

116화에서는 프릴이 「15년의 거짓말」의 영화에 대해, 「아쿠아가 아버지를 죽이려고 한다」라고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아쿠아의 본심을 안 루비가 진심이 되어, 개인간 오디션을 드 심야까지 계속하는 내구력 승부에 의해, 루비가 통과한 것 입니다 .

그 돌아가는 길, 아카네는 아쿠아와 헤어진 이래의 재회를 완수하고 있어, 「아쿠아군의 기획을 멈춘다」 「할 수 있다면 해보라」라고, 전 연인끼리는 생각할 수 없는 교환을 하고 있었습니다

 

117화에서는 가나가 B코마치 졸업을 발표해, 한층 더 아쿠아가 가나를 걱정하는 척을 하고, 단지 단순히 이용하고 있을 뿐인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또 「15년의 거짓말」의 캐스트가 완전히 정해져, 주연 여배우는 루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118화에서는 모든 준비가 되어 드디어 '15년의 성'의 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122화에서는 「15년의 거짓말」의 촬영의 모습에 주목하네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사리나의 아버지나 형제도 등장한다?

【시시노코】의 122화 이후에서는 사리나의 아버지나 형제 가 등장하는지 주목입니다.

 

119화에서는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가 아쿠아에 얽혀 있고, 거기서 마리나가 너무 뇌 날씨인 모습이었기 때문에 아쿠아가 내심 온화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마리나의 스마트폰의 대기 화면은 「남편&아들&딸과의 일가단계」라고 하는 사진이었습니다.

덧붙여서 사리나의 이번 때라도 마리나를 비롯한 가족은 전혀 병원에조차 오지 않았고, 사리나는 잘린 딸이었던 것 같네요 .

 

122화 이후에는 그런 사리나의 아버지나 형제 에 해당하는 인물들이 등장하는지 주목하네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루비가 사리나의 어머니와 재회! ?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에서는 루비가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와 재개하는지 주목입니다.

 

118화의 마지막에서는 츠모키에 광고 대리점의 대표 같은 「덴도지」라는 여성이 나타나고 있어, 이 인물이야말로 엄마였던 것 입니다 .

사리나가 미야자키의 병원에 입원하고 있는 동안, 사리나의 부모님이 문안에 와 있던 모습은 없고, 거구의 끝에는 사리나의 마지막마저도 간취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니사리나의 어머니도 「사리나가 루비로서 환생하고 있다」라고 꿈에도 생각하고 있지 않겠지요.

 

그리고 119화에서는 루비가 「15년의 거짓말」의 연기의 연습중, 꽤 「마음의 안쪽에서는 절대, 부모는 아이를 사랑하는 것이니까」라고, 무감정인 눈을 하면서 입으로 하고 있습니다 .

"마음의 깊은 곳에서"라고 말하는 루비 자신이 아마 마음의 깊은 곳에서 "전세에서 어머니에게 버려졌다"고 이해했을 것입니다만, 아직 "뭔가 사정이 있었다 " 그렇게 하는 가능성을 버릴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마리나와 우연히 확실히 만나거나 하면 루비의 정신이 걱정이네요・・

 

122화 이후에서는 루비가 실모·마리나를 만나는 전개가 있는지 주목입니다.

내가 만나지 않길 바래.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이가 남긴 DVD의 내용이란?

【추시의 아이】의 122화에서는 아이가 남긴 DVD 의 내용에 주목입니다.

 

112화에서 아이가 과거에 고탄다에게 「아쿠아와 루비가 15세가 되면 건네주고」라고 말해 탁한 DVD가 있는 것을 밝혔 습니다 .

실은 이 DVD의 존재야말로 「15년의 거짓말」을 제작에 이르는 계기였던 것입니다.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DVD의 내용은 아직 수수께끼입니다만, 만화 1권의 제10화에서는 아이가 동영상을 찍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어, 아마 이런 느낌으로 아쿠아와 루비에 메시지를 남겼을 것입니다.

게다가 왠지 아쿠아와 루비에 각각 「DVD를 나누고 있다」라고, 일부러 「15세가 되면」이라고 하는 조건을 붙이는 등, 수수께끼 투성이군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카미키히카루의 목적이란?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에서는 카미키히카루의 목적 에 주목입니다.

 

카미키히카루는 제109화에서 처음으로 제대로 등장하고 있으며, 게다가 등장한 시간에 갑자기 여배우의 유라를 살해하고 있습니다 .

이것이 단순한 쾌락 살인의 종류인가, 혹은 명확하게 목적을 가진 계획 살인인가는 불명합니다만, 일단 정신 이상자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또 카미키히카루는 아이를 죽인 흑막 이기 때문에, 아쿠아나 루비에게 있어서는 라스보스라고도 말할 수 있는 원입니다.

 

앞으로도 카미키히카루의 동향에 주목하네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와 루비는 어떻게 될까?

【추시의 아이】의 122화에서는 아이의 숨겨진 아이 보도 에 의해, 아쿠아와 루비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주목입니다.

 

제105화에서는 아쿠아가 「주간 연예 실화」의 기자인 이타노와 접촉 했습니다.

아쿠아는 이타노에게 가나의 기사를 철회시키는 대신, 「아이에는 쌍둥이의 아이가 있었다」 「그 아이와는 호시노 아쿠아와 호시노 루비」라는 정보를 제공한 것입니다.

이것에 의해 가나의 기사는 게재되지 않고, 아이의 충격 보도가 텔레비전에서도 넷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제106화에서는 아이의 보도가 된 것으로 아쿠아 에 대격노해 몰려들고 있습니다.

게다가 루비가 「이제 아쿠아를 가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사실상의 절연 선언 까지 입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만화 1권의 제2화의 문화에서는 사이 좋을 것 같은 아쿠아와 루비의 미래가 그려져 있어, 아마 어딘가의 타이밍에 맞물리는 것 입니다 .

제122화 이후에서는 아쿠아와 루비의 절연 상태가 어떻게 되어 가는지 주목입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의 복수가 재개!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에서는 아쿠아의 복수의 상황 에 주목입니다.

 

제95화에서는 아쿠아와 이호의 대화 속에서 “ 우에하라 세이쥬로는 아쿠아의 아버지는 아니다 ”라고 명언되었습니다.

아쿠아는 마음 어딘가에서 "복수를 끝내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다양한 가능성으로부터 눈을 돌리고 있었지만, 이호의 지적에 의해 "복수는 끝나지 않았다"고 눈치채고 버렸습니다.

 

그리고 제96화에서는 아쿠아가 꽤 막히고 있어, 아카네를 만나는 것도 억권이 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제97화에서는 아카네가 카미키히카루의 정체에 다가오고 있어, 본인과 만나 케리를 붙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98화에서는 아쿠아가 더 이상 아카네를 말려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아카네와의 관계를 끝냈습니다.

그리고 아쿠아의 두 눈에는 루비와 마찬가지로  이 머물렀습니다.

 

게다가 제108화에서 아쿠아가 이호와 이야기하고 있어, 아이를 죽인 진범인에게 「죽이는 것보다도 괴롭히는 방법」을 실천하려고 획책하고 있었습니다.

 

아쿠아에게는 「이미 복수는 끝났다」라고 쭉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 와서 척으로 돌아가 버렸네요.

122화 이후에는 아쿠아가 복수를 위해 어떻게 움직이는지 주목입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와 아카네의 사랑은 끝났습니까?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에서는 아쿠아와 아카네의 사랑의 행방 에 주목입니다.

아쿠아와 아카네는 원래 「지금 가치」의 프로그램내에서 커플링이 성립하고 있었습니다만, 미야자키에서의 위안 여행의 일건이 있은 후에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아쿠아는 언제나처럼 차가운 느낌의 분위기이지만 아카네는 소중히 생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비오는 날은 아쿠아가 우산을 들고 아카네를 데리러 간다.
  • 아카네가 일 피로에 달려도 상대해 준다.
  • LINE의 읽은 방치 등하지 않는다

라는 것으로, 처음에는 능숙하게 가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큰 것은 「지금 진짜 프로그램내에서 커플링이 성립하고 있다」 때문에, 이 두 사람이 사귀어도 아카네가 팬으로부터 두드려지거나 할 걱정이 없습니다.

 

단지 제98화에서 아쿠아가 아카네와의 관계를 끝내고 있어, 두 사람의 연애는 여기서 종막이 되었습니다.

이야기의 전개로부터 다시 이 두 사람이 연인끼리가 될 가능성은 매우 낮을 것입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와 카나의 사랑의 행방은?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에서는 아쿠아와 카나의 사랑의 행방 에 주목입니다.

위와 같이 아쿠아는 아카네와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했기 때문에, 가나로서는 실연 상태가 되고 있습니다.

단지 아쿠아의 본심으로서는 가나를 좋아한다고 생각되어, 그 일은 아카네도 알고 있는 것입니다.

 

한편 제95화에서는 아쿠아가 생각 고민하고 있을 때에 무의식적으로 가나를 뿌려 버려, 카나가 울면서 달려간다는 사태가 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두 사람이 화해하는 장면이 있는지 주목입니다.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또 만화 1권의 제6화에서는 「미래의 가나의 인터뷰」가 그려져 있어, 장래는 아쿠아와 가나가 사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아쿠아와 아카네의 관계와 함께, 아쿠아와 카나의 관계에도 주목하네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카네가 말하는 「빠진 길」이란?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로는 아카네가 말하는 「빠지는 길」의 내용에 주목입니다.

만화 8권의 제72화에서는 아쿠아가 아카네에게 이별 이야기를 잘라내려고 하는 장면이 그려집니다만, 그 흐름으로 아쿠아는 아카네에게 말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진상을 말했습니다.

  • 아쿠아의 어머니를 죽음으로 쫓는 남자 (= 아버지)를 찾고있었습니다.
  • 지금까지 100명 근처의 DNA 검사를 해왔
  • 그 결과 아쿠아의 이모 형제가 발견되었고 아쿠아의 아버지는 이미 죽었습니다.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그러나 여기까지 이야기를 듣고 있던 아카네는 뭔가를 깨달은 표정을 하고 있어

아쿠아 군은 마음의 어딘가에서 끝내고 싶었기
때문에, 이런 간단한 허점을 알아차리지 않는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 키워드는 「DNA」 「이모 형제」 「결혼」 「무리심 중」 「쿠즈 남자」로, 인물 고찰이나 성격 분석의 천재인 아카네는 「진범인이 아직 살아 있다」라고 눈치챘 습니다 .

 

덧붙여서 제95화에서도 이호가 「빠진 구멍」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 우에하라 세이쥬로가 사망한 것은 아이의 이사 전이므로 시계열적으로 있을 수 없다
  • 편란의 가능성이 있음
  • 우에하라 부부의 심중 사건은 아쿠아의 진짜 아버지가 걸었을지도 모른다
  • 원래 범인이 아쿠아의 아버지라는 확증도 없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카네는 사망한다! ?

【추시의 아이】의 122화 이후로는 아카네가 사망 할지 어떨지 주목입니다.

아카네는 「지금 갓」으로 자살 미수를 하는 것도, 아쿠아가 구출한 것으로 사망 회피했습니다.

한번은 사망 플래그를 접은 것으로, 그 후는 잠시 평화롭게 보내지만, 98화에서는 아카네가 보도교의 계단으로부터 전락하고 있습니다.
→시시노코의 98화의 스포일러 해설을 본다

이때도 아쿠아가 달려 구출하는 것도 앞으로도 카미키히카루에 너무 가까워지면 생명의 위험에 노출될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아카네는 만화 1권의 각 이야기 서두의 인터뷰에 등장하지 않고, 아직도 아카네의 사망설이 뿌리깊은 것 입니다 .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 & 루비의 진짜 아버지는 누구?

【추시의 아이】의 제122화 이후에서는 아쿠아&루비의 진짜 아버지가 누구인지 주목입니다.

아쿠아는 겹치는 DNA 검사 끝에 히메가와 다이키가 이모 형제임을 밝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히메가와 다이키는 "아버지는 이미 죽었다"고 알려졌고, 아쿠아의 복수의 삶은 끝났는지 보였습니다.

 

그러나 만화 8권의 제72화에서는 아카네가 「빠져나가는 길」을 알아차리고, 한층 더 수수께끼의 인물이 아이의 묘참에 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인물은 루비를 보고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호시노 루비 미인 으로
자랐다 .

라고 입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즉 아쿠아가 밝혀낸 아버지는 진짜가 아니고, 진짜 아버지는 아직 살아있는 것입니다 .

이 남자의 정체가 무엇인지 작중 최대의 수수께끼 중 하나군요.

덧붙여서 96화에서 이 남자는 ' 카미키히카루 '라는 이름임이 밝혀졌습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수수께끼의 소녀는 누구입니까?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추시의 아이】의 제122화 이후에서는 루비에 접촉해 온 수수께끼의 소녀 의 정체에 주목입니다.

만화 8권의 제79화에서는 골로우의 죽음을 슬퍼하는 루비의 바탕에, 수수께끼의 소녀가 까마귀를 동반하면서 나타났습니다.

이 소녀는 골로우를 죽인 당시 대학생의 남자는 물론, 그 범인과 함께 있던 중학생 정도의 남자까지 알고 있습니다 .

게다가 이 소녀는 아쿠아와 루비의 환생 까지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미 죽고 있는 존재일지도 모르지만, 이 아이의 정체가 신경이 쓰이는 곳이군요.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수수께끼의 소녀가 말하는 「중학생」의 정체란?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추시의 아이】의 제122화 이후에서는 수수께끼의 소녀가 말하는 「중학생」의 정체에 주목입니다.

만화 8권의 제79화에서는 수수께끼의 소녀가 「골로우가 죽인 당시」에 대해 아래와 같이 말하고 있었습니다.

  • 병원 주위에 의심스러운 남자가 있었다.
  • 당시 대학생의 남자와 중학생의 소년

대학생의 남자는 아이를 죽인 실행범으로, 아이를 살해한 직후 자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학생」은 수수께끼이며, 이야기의 흐름에서 보면 아이 의 남편(=아쿠아&루비의 아버지)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이 「중학생」은 왜 아이의 스토커와 함께 행동하고 있었는지, 왜 아이를 죽이도록 봉사했는지가 신경이 쓰이는 곳이군요.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그리고 제96화에서는 이 중학생이야말로 아이의 상대이며, 아쿠아의 아버지로, 이름이 카미키히카루인 것이 판명 됩니다 .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결국 아이를 죽이기 위해 만든 것은 누구?

【추시의 아이】의 제122화 이후에서는 누가 아이를 죽이도록 봉사했는지 주목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쿠아 & 루비의 진정한 아버지는 아직 살아 있고, 아이의 새 집에 스토커가 나타난 것도이 아버지가 정보를 흘렸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지 그것은 어디까지나 아쿠아의 추리이기 때문에, 정말로 아이를 살해하도록(듯이) 겨냥한 것이 아쿠아&루비의 아버지인 카미키히카루인가, 혹은 그 밖에 진범인이 있는지를 신경이 쓰이는 곳 이군요 .

(참고 동영상)【추시의 아이】의 애니메이션판이 2023년 4월부터 방송 개시!

이쪽은 참고입니다만, 시모노코의 애니메이션판이 2023 년 4월 12일 부터 드디어 방송 개시입니다! 오프닝 주제가는 YOASOBI의 「아이돌」입니다.

이미 1 억 회 재생을 초과했습니다 (゜o ゜;

덧붙여서 오리콘 사상 가장 빠른 1억회 재생 달성 이라고 합니다☆

미시노 아이의 애니메이션이 열광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또한 YOASOBI의 세계관이 훌륭하게 매치했지만 고의 결과네요.

 

아이 시점의 가사나, 구 B코마치의 멤버의 생각을 나타낸 가사, 아이돌인것 같은 밝은 노래에 보여, 도중에 연예계의 어둠을 나타내는 것 같은 불온한 불협화음이 중독이 되는 명곡입니다☆

「【추시의 아이】의 122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아쿠아가 루비를 구한다?」정리

이번은 【추시의 아이】의 제122화 에 대해 스포일러 해설했습니다.

유키노 아이는 아이돌 작품일까 하고 생각해, 복선이나 수수께끼가 많은 서스펜스나 미스터리의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연예계의 어둠도 듬뿍 그려져 있어 깊게 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