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니

최애의 아이 1화, 어머니와 아이

폴로의나침판 2023. 6. 24. 22:09
반응형

최애의 아이 1화, 어머니와 아이

최애의 아이 1화, 어머니와 아이

만화계의 스타끼리의 합작

「추천의 아이」는 우선 작자가 대단하다!

추시의 아이」는, 스토리를 아카사카 아카 선생님, 일러스트를 요코창 멘고 선생님이 담당한 공동 작품이 되고 있습니다.

아카사카 아카 선생님은 「카구야 님은 말하게 하고 싶어~천재들의 연애 두뇌전~」로, 요코창 멘고 선생님은 「쓰레기의 본회」나 「레토르트 파우치!」등으로 유명하네요.

2명의 작품은 매우 인기가 있어, 애니메이션화나 실사 드라마·영화화까지 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이나 영화에도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아시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런 2명이 태그를 짜신 신연재.

독특한 커트에서 「연예계」를 그린다!

기대하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

제1화 「어머니와 아이」내용

인기 아이돌 그룹 'B코마치고마치".

산부인과 의사 ' 골로우 '는 B코마치의 절대적 에이스 ' 아이'  대팬 이었다.

환자의 병실 TV에서 아이돌 DVD를 감상할 정도로 좋아했다.

왜 그렇게 아이돌을 좋아하는지 간호사에게 묻힌 골로우는 이유를 말한다.

골로우가 연수의였을 무렵, 일을 사보하고 있었을 때에 만난 환자의 소녀 「사리나」가 「아이」의 팬이었던 것이다 .

사리나는 아이를 동경하고 있었지만, 12세라는 젊음으로 죽어 버린다.

골로우는 그 이후 사리나와 아이의 모습을 거듭 보게 되어 그녀가 꿈꿔 온 길을 걷는 모습을 지켜보고 싶다는 생각에서 아이돌 그룹의 에이스, 아이의 팬이 된 것이었다.

뭐, 간호사로부터는 결국 로리콘 과 일축되어 버리는 것이지만.

그런 골로우하에 임신 20주 여성이 온다.

연령은 16세, 시설 성장.

어딘가에서 들은 적이 있는 경력을 가진 여성은 아이돌 그룹의 에이스인 아이 본인이었다.

자신의 짐승이 임신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동요하는 골로우였지만, 아이의 아이에 대한 기분, 아이돌에 대한 기분의 힘을 알고, 아이의 안전한 출산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결의한다.

그리고 월일이 흘러 출산 예정일.

아이의 출산을 눈앞에 한 번 집으로 돌아온 골로우는 도중 누군가에게 습격당해 죽어버린다.

고로는 희미해지는 의식 속, 사리나가 말한 「만약 다시 태어나면」이라는 말을 떠올린다.

그리고 아이는 건강한 쌍둥이를 무사히 출산한 것이었다.

제1화를 읽은 소감

끝까지 읽고, 번간을 빼앗겼네요.

「추리의 아이」의 인간 관계나 삶의 방식을 그려나갈까 생각했는데, 설마 주인공이 「추시의 아이」로 환생한다고  .

또, 캐릭터들의 대사 회전이나, 곳곳에 꽂히는 코미디에 아카사카 아카 선생님 다움이 흘러 나왔습니다.

거기에 요코창 멘고 선생님의 일러스트도 더해져, 그림도 좋으면 이야기도 재미있는, 최고의 작품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부분

제1화를 읽고, 신경이 쓰이는 부분도 많이 나왔습니다.

짐승의 아이에게 환생한 골로우의 기억은 계승되는 것인가.

태어난 아이는 쌍둥이이지만, 다른 사람은 어떤 아이인가.

골로우를 덮친 것은 누구인가, 동기는 무엇인가.

이 수수께끼가 연재 속에서 밝혀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태어난 쌍둥이의 다른 한쪽이 「사리나」의 거듭나거나 하지 않을까!

요약

아카사카 아카 × 요코 창 멘고의 새로운 연재 "추리의 아이"를 리뷰했습니다.

만화계의 스타가 태그를 맺은 신연재.

추심의 아이로 다시 태어난 고로는 어떤 인생을 걸어가는 것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