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 - "젊은 여자의 선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의 이번 시즌은 주로 진행 중인 갈등의 인간적 측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전투 시퀀스가 ​​있었지만 주요 초점은 개별 스토리와 다양한 영웅, 악당, 심지어 민간인 뒤에 숨은 사고 방식에 맞춰져 있습니다. 또한 보조 지원 캐릭터가 빛날 기회를 제공했으며, 각 에피소드는 일반적으로 배경으로 강등되는 캐릭터에게 더 중요한 역할을 부여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는 우라라카와 데쿠를 돕고자 하는 그녀의 열망에 초점을 맞추기로 합니다. 우라라카는 항상 흥미로운 캐릭터였지만, 그녀는 주로 데쿠에 대한 관심을 사랑할 의지가 있는 역할을 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 에서 우라라카는 누군가 나서서 데쿠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난민들에게 납득시켜야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을 때 자신의 목소리를 찾습니다.

그녀는 데쿠가 세상을 구하는 열쇠라는 것을 알고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화난 군중에게 목소리를 내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들을 특별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평범하게 태어난 사람도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쇼의 요점을 집으로 몰아갑니다.

군중이 절대적으로 듣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흥미로운 대화입니다. 그들은 이미 Deku가 표적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종합했고, 이것이 그들이 처음부터 안전하지 않다고 느꼈던 이유입니다. 우라라카는 평소 조용하고 내성적이어서 위압적인 상황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모습은 그녀의 강인함과 성장을 보여주는 흥미로운 캐릭터 전개입니다.

하지만 우라라카는 혼자서 모든 일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데쿠에게 도움을 받았던 다른 사람들도 데쿠의 용기에 고무되어 그들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한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캐릭터들을 보게 된 것은 오랜 팬들에게는 반가운 일이기도 했지만, 우라라카가 얼마나 감동적인 존재인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결코 최고의 파이터나 가장 목소리가 큰 리더는 아니었지만, 여기에서 그녀는 Deku가 All for One을 물리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 의 끝은 시리즈에 더 많은 액션을 가져다줄 것으로 이어집니다. 지난 몇 개의 에피소드는 주로 설명적이었지만 All for One과 다른 악당은 여전히 ​​존재하며 대결은 곧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이 모든 것에 대한 인간의 접근 방식을 다시 한 번 살펴보았지만 가까운 장래에 어렴풋이 다가오는 위협이 실제로 접근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는 보조 캐릭터에게 더 많은 대행사를 제공하는 좋은 에피소드이지만 시즌의 페이스가 얇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스토리텔링은 훌륭하고 데쿠를 도와달라는 우라라카의 간청에 시민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볼 시간이 충분합니다.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7화는 데쿠와 A반 학생들 사이의 대결 직후 , 시민들이 UA로 피난처를 찾고 데쿠를 떠나라고 요구하는 내용입니다. 영웅들은 데쿠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시민들을 설득할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