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교적 기본적인 전투와 결함이 이 즐거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망칩니다.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의 마지막 전투 에서 저는 갱단을 불러 간단한 격려의 말을 합니다. Drax는 그가 이번과 같은 전투에서 승리하기를 얼마나 갈망하는지에 대해 호언장담하며 나머지 사람들에게 그가 혼자 끝낼 수 있도록 자리에서 일어나라고 요청합니다. 가모라는 자신의 영광을 위해 반대합니다. 그루트… 글쎄, 그루트는 자신이 그루트라고 선언합니다. 나는 Peter 'Starlord' Quill의 휴대용 데크에 있는 테이프가 적절한 전투 음악을 재생하기를 희망하면서 싸움을 끝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집결시킵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걱정하지 마세요, 행복하세요 바비 맥페린.

우연히, 이기심, 또는 일시적으로 억압되지 않은 명예의식으로 선행을 하는 혼란스러운 중립적 부적응자 집단에 관한 기발한 만화책 시리즈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적합하지 않은 순간이라고 주장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긴장을 약화시킬 뿐입니다. 스타로드는 노래 선택에 부적절함을 인정하거나 웃기 위해 연주하는 식으로 반응하지 않으며, 영화의 신중하고 신중한 큐레이션과 달리 진정으로 무작위 셔플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완전히 부적절합니다.  하기에 충분히 부적합한 것보다 .

 

이 실망감이 내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보낸 시간을 요약한 것입니다. 한 가지 잘못된 세부 사항이 저를 바로 빠져들게 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많은 일을 합니다. 16시간 동안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어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은 화려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전투는 Peter가 팟샷을 찍고 '퓨 퓨' 소리를 내면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짖는 명령으로 귀결됩니다.

이 게임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대한 소개가 아닙니다. MCU 영화의 팀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 약간 도움이 되지만 만화책을 읽었다면 Eidos-Montreal의 견해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Guardians와 합류하여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검역 구역으로 모험을 떠났지만 아무도 놀랍게도 결국에는 대격변의 연쇄 사건을 촉발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이 전개되면서 그들은 강력한 전사를 속여 벌금을 내고 지각 있는 슈퍼컴퓨터를 처리하고 소련의 우주 개 코스모의 도움을 받아 위험한 컬트를 파괴하려 할 것입니다.

 

예상대로 농담이 있고 팀의 각 구성원은 정해진 역할을 수행합니다. Drax는 모든 것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고 Rocket은 우주 선원처럼 우주를 맹세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실제적인 순간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야기는 상실과 수용의 주제를 탐구하며 밀라노의 승무원과 과거 트라우마 간의 관계를 탐구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여 매우 잘 전달됩니다.

전투는 PETER가 팟샷을 찍고 '퓨 퓨' 소리를 내며 뛰어다니는 동안 짖는 명령으로 귀결됩니다.

Peter의 많은 대화 선택을 고려할 때 하나의 결말을 갖는 결정은 이상 하지만, 나는 이러한 선택이 도중에 나를 돕거나 방해하기 위해 되돌아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정이 나를 정렬 시스템 주위로 이동시키는 Mass Effect와 같은 게임과 달리 여기에서의 결정은 미래 임무의 경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초기에 폭발물을 숨길 것인지, 아니면 격리 구역에서 밀수입한 우주 라마를 숨길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기술적으로는 선택이지만 분명히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 Rocket은 처음에 폭발물을 포기한 것에 대해 나에게 화를 냈지만, 네온 털 낙타는 Peter에게 나중에 까다로운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그러한 선택은 이 여정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각 레벨에는 다른 수호자를 지시하거나 Peter의 잠금 해제 가능한 원소 샷 중 하나를 발사하여 통과해야 하는 위험과 장애물이 있습니다. 각 챕터에는 수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지만, 다른 수호자들은 내가 한 발짝 벗어날 때마다 계속 잔소리를 할 것입니다. 작업대에서 자원을 사용하여 Peter의 전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전투에서 얻은 경험을 약간의 가벼운 캐릭터 구축을 위한 기술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성과 식민지는 다채로운 식물 생활과 무서운 외계 야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투는 거의 도전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Peter Quill을 직접 통제하지만 다른 4명의 팀원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내가 나머지 가디언들에게 적을 묶거나, 자르거나, '쿵'하게 만들라고 명령하지 않을 때, 나는 블래스터로 원을 그리며 돌아다니며 때때로 적의 보호막을 약화시키기 위해 원소 사격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나는 다른 팀원들이 대부분의 작업을 하는 동안 목적 없이 팟샷을 찍고 있습니다.

내가 팀 허들에 들어갈 때마다 전투는 (더욱) 사소해집니다. 허들링은 항상 Peter에게 버프를 주지만, 올바른 연설을 선택하면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내 말이 배경에 떠다니는 단어와 관련이 있는 한 다른 수호자의 기술을 더 자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더 어려운 싸움을 할 때 도움이 되며 때때로 Peter는 실제로 맞는 라이센스 80년대 사운드트랙의 배경 음악을 재생하지만 일반적으로 과도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허들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투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레벨은 최소한 훌륭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다채로운 식물과 무시무시한 외계 야수로 가득한 행성과 식민지를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하나의 멋진 터치는 밀라노에 있는 Groot의 방이 다른 행성에서 기념품으로 가져온 식물로 천천히 채워진다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캐릭터 디자인은 만화를 기반으로 하며 조용한 순간과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 모두에서 매우 잘 애니메이션됩니다.

실제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시각적 결함으로 가끔 손상되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모든 면에서 훌륭해 보입니다. 중요한 이야기 ​​순간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것과 같이 내가 만난 더 심각한 결함 중 일부는 출시 전 패치로 수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내가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가디언즈는 격렬하게 흔들립니다. 가디언은 거의 존재하지 않거나 저절로 폭발할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긴장된 순간에 가끔 늘어나는 텍스처가 게임의 모습을 왜곡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하루 패치에서 더 많은 수정 사항이 약속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몰입도를 너무 많이 떨어뜨립니다.

전투는 더 어려울 수 있었고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강력한 프레젠테이션이 손상되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승무원과 채팅하고, 전투에서 함께 싸우고, Peter의 휴대용 테이프 데크에서 80년대 곡을 잼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전반적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가장 중요한 부분에서 성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