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Magatsu Barai 첫 번째 세부 정보, 스크린샷

폴로의나침판 2021. 10. 1. 16:41
반응형

2022년 1월 17일 일본 발매 예정인 차세대 배틀 비주얼 노벨.

 

 

빛있다 해제 를위한 제 1 정보와 새로운 스크린 Magatsu Barai , 새로운 세대의 전투 시각적 소설.

다음은 공식 웹사이트 를 통한 게임 스토리의 개요입니다 .

"Spiritshine"은 인간과 자연에 오랫동안 존재해 온 신비한 힘입니다. 이스루기 하야토(이스루기 하야토)는 신와학원에서 평화로운 젊은 시절을 보내고 있었다.

 

돈을 벌기 위해 부적을 만드는 아르바이트; 좋은 친구들과 어리석고 가벼운 대화를 즐긴다. 그리고 누나가 그를 위해 해준 모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비밀리에 누나를 위한 선물을 계획합니다…

아카데미가 판데모니엄에 빠지는 동안 하야토는 친구들을 보호하려다가 치명적인 부상을 입습니다. 하지만 임종 직전, 선조들이 봉인한 악령의 화신인 '마가츠'라는 젊은 여성을 만난다. 1000년 전 헤이안 시대에 13명의 마장군이 도시를 뒤흔들었다. 아름다운 젊은 여성의 모습을 한 재앙 시온은 미소를 지었다.

"자, 이제...살고 싶니, 바보야?"

"여기 거래가 있습니다. 저를 자유롭게 해 주십시오.”

"그리고 내가 힘을 주겠다."

그리고 그렇게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의 날들.

"작은 돌이라도 움직이기 시작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맑은 하늘처럼, 마가츠 바라이 .

Magatsu Barai  일본에서 2022년 1월 17일 스위치 로 6,800엔 으로 출시 될 예정 입니다. 미니 사운드트랙 CD, 48페이지 아트북, 스페셜 박스가 포함된 한정판도 9,800엔에 판매될 예정이다.

갤러리에서 스크린샷  봅니다.

슬라이드 1 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