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최애의 아이 121화 번역 기사 스포일러

폴로의나침판 2023. 6. 27. 05:04
반응형

최애의 아이 121화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덴도지 마리나의 본심이 밝혀진다?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루비는 여러 번 덴도지 집 앞에 왔다! ?

【시시노코】의 121화에서는 루비와 덴도지가의 관계가 그려집니다.

 

120화에서는 가나의 어드바이스에 의해 자신을 심파하고 있던 루비였지만, 전세인 사소한 시대의 기억을 기억해, 「자신은 어머니에게 사랑받지 않았다」라고 하는 금단의 외상을 접하고 있었습니다 .
→시시노코의 120화의 스포일러 해설을 본다

또 사리나가 왠지 모친 마리나에게 경어 였던 것도 이상한 곳입니다.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121화에서는 루비가 덴도지가 앞에 와 있어, 「매운 때 여러 번 여기에 서 있었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에서도, 루비는 환생 후에 몇번이나 이 집을 방문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루비의 전세는 덴도지 사리나 였고, 전세의 기억이 있기 때문에 물론 자신의 집의 주소를 기억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루비의 어머니· 마리나 도 119화로 등장하고 있어, 서투르면 부모와 자식 대면이 되는 곳입니다만, 환생 후에는 한 번도 만난 적은 없는 것 같네요.
→시시노코의 제119화의 스포일러 해설을 본다

라고 하는 것도, 루비는 지금까지 「차임을 눌러 몇번이나 「엄마 나야」라고 말하려고 했다」 라고 하는 것으로, 덴도지 마리나에게 자신의 존재를 밝히려고 하고는, 결국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

뭐 「전생해서 호시노 루비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해도 확실히 믿을 수 없겠지만・・

「부모에게 버려졌다」라고 머리에서는 알고 있어도, 루비(사리나)는 역시 친가를 쭉 신경 쓰고 있었군요.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덴도지 마리나는 사실 상냥한 어머니였다! ?

【시리노코】의 121화에서는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에 대해 수수께끼의 소녀가 그 과거를 밝히고 있습니다.
→시시노코의 수수께끼의 소녀에 대해 자세히 보기

수수께끼의 소녀는 사리나의 질병과 마리나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 어머니는 딸에게 애정을 쏟고 있었다.
  • 그러나 소녀는 4살 때 무거운 질병을 발견
  • 10년 살 수 있는 가능성은 1할도 없다
  • 그것을 알게 된 어머니의 마음은 깨진
  • 아버지는 어머니와 딸을 떠나 어머니의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부모님은 슬픔과 현실에서 눈을 돌리는 일에 몰두
  • 그리고 어느 딸이라도 눈을 돌리게 된다.

라는 것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은 딸인 사리나가 알 수 없고, 사리나는 친가에서 멀리 떨어진 미야자키의 병원에서 혼자서 간호사에게 “엄마는 스케이트 선수였다” “퇴원하면 나에게도 가르쳐 줄 거라고 " 등과 잘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단지 그 꿈은 이루어지지 않고, 사리나의 용태는 점점 심해져,

  • 만성적인 두통과 메스꺼움
  • 균형 감각을 잃고 걷는 것도 고생
  • 기억이나 인식에도 영향이 나온다

같은 상태였습니다.

덧붙여서 제1화로 그려진 사리나는, 치료나 수술의 영향도 있어 머리카락이 없었습니다만, 입원한 당초는 쇼트헤어의 헤어스타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

거기에서 치료의 영향으로 머리카락은 빠지고 모자를 쓰게되어 있습니다.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사리나를 지지한 것이 호시노 아이와 아마미야 고로!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추시의 아이】의 121 화에서는 수수께끼의 소녀의 이야기가 계속되고 있어, 「사리나의 괴로운 날들을 지지한 것은 한 명의 소녀」라고 하는 것으로, 어린 날의 사리나는 텔레비전에서 호시노 아이 에게 동경  것 입니다.

또 이 무렵부터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는 병원에 모습을 보이지 않게 되어, 점점 사리나는 고립되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어머니가 오는 것을 기다리고 계속해 「어머니는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했다.

 

한층 더 호시노 아이와 함께 사리나를 지지한 것이, 당시 연수의의  로우 아마미야 고로 입니다.

실은 고로는 그냥 뿐만이 아니라, 「문화객이 길지 않은 환자의 병실」을 돌아다니며, 이야기 상대가 되어 있었습니다.

만화 1권의 제1화에서 본인은 「사보하고 있었다」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은 의사로서의 일을 하고 있었군요.

 

사리나는 환생 후 제일 추측이었던 호시노 아이의 아이가 되지만, 아이는 료스케에게 자살되어 버렸습니다 .
→오시노코의 료스케에 대해 자세히 보기

게다가 마침내 아이와 동등하거나 그 이상으로 큰 존재였던 고로도 미야자키에서 백골 시체가 되어 있는 것을 발견해 버리고, 전세에서 자신을 지지해 준 존재를 모두 잃고 있습니다 .

이렇게 보면 루비의 전세도 현세도 하드 모드 지나네요··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루비의 눈에는 마리나는 어떻게 비치는가?

【추시의 아이】의 121화에서는 수수께끼의 소녀가 사리나의 최후 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사리나는 인생의 대부분을 병실에서 보내고, 매일 고통을 견디면서도 어머니를 계속 기다리고 있었지만, 결국 이때 때에도 어머니는 오지 않았습니다.

그 때, 어머니 마리나는 도쿄의 집에서 사리나의 사례 를 전화로 듣고 있어 마리나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괴로워하는 사리나의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 것으로 굉장히 눈을 돌려 계속한 결과입니다만, 너무도 사리나가 불쌍하네요.

 

덧붙여서 어머니 마리나는 사리나의 사후 곧   아들을 낳고 있습니다.

119화에서 마리나의 스마트폰의 대기 화상에 아들과 딸이 비치고 있었습니다만, 이 두 사람은 사리나의 동생과 여동생이라고 하는 것이 군요 .
→추시의 아이의 119화의 스포일러 해설을 본다

그리고 마리나는 현재 남편, 딸, 아들과 4명으로 행복하게 살고 있으며, 그것을 루비가 봐 버리는 것 입니다 .

따로 아이를 만든 것 자체는 나쁜 것도 아무것도 아니고, 마음 속 행복하게 웃고 있는 것도, 「빨리 죽은 사리나 분까지 행복한 가정을 쌓는다」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그러나 「어머니는 아직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라고 계속 믿으면서 병사한 루비(사리나)로부터 보면, 이 덴도지가의 광경은 지옥밖에 없네요 .

루비가 " 어머니 마리나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다 "고 느껴도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루비의 마음이 망가진다! ?

【추시의 아이】의 121화에서는 루비가 덴도지에서 돌아가, 집에서 무리하고 웃으면서 호우하고 있습니다 .

  • 처음 보지 마. 엄마는 그런 식으로 웃는다.
  • 어딘가 잘 알고 있었다.
  • 엄마를 사랑해 주었으면
  • 그러나 엄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 그러니까 엄마(=아이)에게 대체를 바라며 밀어붙였다

라고, 눈치채지 못한 척을 해 온 자신의 본심을 눈치채 버립니다.

그리고 루비는

(C)아카사카 아카×요코창 멘고/슈에이샤

내가 뭐야?
나에 관여한 사람은 모두 불행해진다
나는 불행 밖에 운반하지 않는
하나님
어째서 나 뭔가를 다시 태어났어?

라고 말해, 자신의 존재조차도 부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루비가 침대에 엎드려 정신 붕괴 직전 상태일 때, 아쿠아 가 그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실의 어머니 마리나 도, 유일한 이야기 ​​상대로 구상자였던 고로도 , 환생 후의 엄마 아이  잃은 루비입니다만, 그런 루비를 지지할 수 있는 것은 아쿠아뿐이네요.

게다가 아쿠아의 정체는 계속 사리나를 지지해 온 고로이고.

우선. 빨리 잘 지내라.

「【추시의 아이】의 121화의 스포일러 최신화! 덴도지 마리나의 본심이 밝혀진다?」정리

이번은 【추시의 아이】의 제121화 에 대해 스포일러 해설했습니다.

사리나의 어머니 마리나의 과거가 그려져 실은 독부모가 아니라 상냥한 어머니였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단지 이유는 어쨌든 사리나를 방치한 것은 사실이며, 더욱 마리나의 새로운 가족을 보고 루비가 망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이야기에서는 아쿠아가 루비를 구하는지 주목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