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아블로4 이번주 서버 점검 6월

게임에 연결할 수 없으면 Diablo 4 서버가 다운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버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과 블리자드의 최신 온라인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시도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Diablo 4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까? 서버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리자드

많은 팬들이 디아블로 4 에 대해 가지고 있는 한 가지 불만이 있다면 게임 서버에 관한 것일 것입니다. 출시가 블리자드 역사상 최악은 아니었지만 수많은 문제가 매일 플레이어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러한 서버 문제가 결국 멈출 것이라고 믿고 싶지만 그것은 비현실적으로 보입니다. 디아블로 4는 플레이어가 항상 온라인 상태여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서버 문제는 출시 후 몇 달 동안 디아블로 4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Diablo 4 서버가 다운되었는지 궁금하다면 서버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Diablo 4 다운: 서버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먼저 Diablo 4의 서버 중단 가능성을 빠르고 쉽게 확인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공식 Diablo Twitter 계정 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이 계정은 게임 자체에 대한 홍보 및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데 더 많은 역할을 하지만, 서버 문제나 예정된 유지 관리가 있을 때 가끔 트윗을 올리기도 합니다.

Diablo 4 서버 보고서에 대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원하는 경우 DownDetector 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 이 웹사이트에는 특정 게임의 서버에 관한 사용자 보고서를 수집하는 다양한 게임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DownDetector에서 Diablo 4에 대한 사용자 보고서가 급증하는 것을 본다면 귀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서버가 다운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외에 디아블로 4의 서버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베타가 개발자를 위한 학습 경험이 되었고 전체 게임에서 서버 문제가 훨씬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Diablo 4에 연결되지 않음: 잠재적인 로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Diablo 4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가 로컬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 © 블리자드

서버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온라인 상태인 것처럼 보이지만 인터넷 연결이나 장치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Diablo 4 서버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 Diablo 4를 플레이하는 친구와 연락하고 있다면 그들에게도 같은 문제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서버 기반 문제가 아니라 로컬 문제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Xbox, PlayStation 또는 PC를 다시 시작하세요.
  • PC 또는 콘솔의 연결 설정을 확인하여 Wi-Fi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그게 다야. 베타 또는 서버 슬램과 같은 테스트 중에는 항상 서버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6월 6일 정식 출시 후 처음 며칠 동안도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동시에 게임에 연결하려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는 항상 몇 가지 문제와 긴 서버 대기열이 발생하지만 이 문제는 며칠 후에 저절로 해결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