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기치 않게 주간 소년 점프 잡지와 원피스의 중단에도 불구하고 오다 에이이치로 만화의 다음 장에 대한 스포일러가 이미 나왔습니다.

마지막 챕터의 거대한 폭로 이후, 원피스 의 최근 챕터에서 점점 더 많이 보여지는 충격적이고 놀라운 사건들이 수그러들지 않고 계속됩니다.

요약이 공개된 후 이제 챕터 페이지의 차례입니다. 사실 일부 선량한 lkeaer가 Manga Plus 버전에 표시되어야 하는 디지털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1082화 잡으러 가자!

독자 요청: Chopper는 Zeus를 솜사탕으로 착각하고 먹으려 합니다. PN 카메다 카논

많은 장병들의 사랑을 받았던 후방 제독 티본의 죽음

그는 세계에 큰 충격을 주었지만 해군은 그의 사망 원인을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다.

해군본부에서

Sengoku: 범인이 발견 되었습니다?
형: 나는 모른다. 가해자의 가족은 지금 행복하게 살고 있을 텐데

Sengoku: 우리가 보호 하기로 되어 있어 시민의 뒤에 타격을 받고...
Sengoku: 그건 불가능 합니다!
형: 군인 머리에 현상금이 있는 경우 어쩌면 그는 그가 약간의 돈을 했다 소원. 해적이 아닌 다른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Tsuru: Pepe 왕국 사건에서 1년 동안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굶어 죽었습니다. 가난과 돈이 사람을 바꾼다.

형: 범인을 정당화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목표라면 우리는 이전에 본 많은 익살을 과소평가한 것입니다.
센고쿠: 시민들에게 살해당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참으면서 현장에 목숨을 걸고 정말 그들을 도울 수 있을까?
Sengoku: 우리는 곧 크로스 길드를 공격 해야 합니다. 병사들의 사기를 훔치고 해군을 약화시키는 일을 막아야 한다.
센고쿠: 아! 히나! 가프 봤어?
Sengoku: 오카키의 새로운 맛이 나왔습니다!
Hina: 며칠 전에 그녀가 말했습니다. “Coby를 구하러 갑니다! 예이!”. 아마도 SWORD와 함께. 그리고 아마도 Kujaku와 함께.
센고쿠: 에에에에!!?? 하치노스에!?

뉴 월드, 카라이 바리 섬

?: 올 관리, 참조!

?: 예.

?: 잘했어요! 은밀한 사회의 제왕들은 환희에 미쳐버리겠죠?

남자: 돈인 것 같은데… 우리 가족에게…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버기 : 하지만 당연하다! 후방 제독 중 한 명을 제거했습니다! 악의 카리스마입니다!

남자: 사건 당일 다른 해병들도 패닉에 빠졌어요! 분명히 그들이 나를 찾으면 그들은 내 머리를 날려 버릴 것입니다!

남자: 그래도 가족을 다시 만나지 않아도…

버기 - 걱정 마세요. 해적으로서 내가 널 돌볼게.

남자: 피… 해적…

해 적: 하지만 어떻게, 몰라? 사황 중 하나인 버기입니다! 무한한 존경을 받는 분!

해적들: 봐, 진짜 버기야!

해 적: 육체에 버 기! 육체에 버기!

해 적: 방해해서 죄송 합니다, Mr. Buggy in the flesh!

해 적: 크로스 길드 배 완료 되었습니다!

회상 속의 버기: 배는 나에게 맡겨라! 훌륭한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해적: 맞습니다. 버기는 선수상으로 딱 맞습니다!
해 적: 잘 했어요!
버기: 갸아아!
미호크와 크로커다일: 어째서 우리가 그런 배를 타야 하는 거지…!? 회의실로 오세요.
해 적: 그것은 좋은 배! 당신은 놀라운 사람입니다!
한편 회의실에서

4화 캡틴 로저의 소원은...그의 유산을 이어받는 것이 당신이 아니었나요!?
버 기: 잊으셨나요!?
버 기: 당신은 내 지도를 잃었다! 나는 당신을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만나면… 적군이 될거야!
버 기: 정강이 그의 움직임을 만들었다! 넌 지금 뭘 원해!?
버기: 나도, 운도 좋고 실수도 있지만, 지금은 그와 같은 직함을 갖게 되었어요!
버 기: 그럼 나도 해 적 왕이 되 고 싶어요!
버 기: 어 서? 재산? 나는 그들 모두를 가질 것이다! 받으러 가자!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보물!

버 기: 당신이 그것에 대해 너무 들었어요? Shanks가 움직인다면…
Buggy: 그와 나는 둘 다 해적왕의 배에 탔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Laugh Tale에 가지 않았습니다!
미호크와 크로커다일: !?
버기: 꿈을 버렸어... 샹크스가 나보다 희망이 많은 걸 보니!
24년 전, 로저 버기가 처형되던 날
, 샹크스! "언젠가 내 배와 함께 Laugh Tale에 가겠습니다"!
샹크스: 그래.
정강이: 내 마음을 변경 했습니다. 이제 나는 거기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버기: 뭐!?
정강이: 난 여전히 해 적 그래도 있을 거 야.
Buggy: 당신은 나를 실망, 샹크스... 다음 왕이 될 사람이 당신이 아닌 가요!?
정강이: 나와 함께 가자, 버기!
버 기: 당신의 부하, 바보의 충분 했다!

십자가 길드는 계속해서 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해군조차도 점차 위협으로 인식해야합니다…

우리의 "유토피아"는 그 누구에게도 위협받지 않는 힘을 가진 군사국가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제발...죽여줘...아파..

인상적인 힘!

아니...상상했던 삶은 그런게 아니였어...

그것을 살 수 있으려면 엄청난 돈이 필요합니다…

답장-

부와 권력, 그렇지?

즉…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은 또한 나를 죽이거나 당신이 원하는 것을 나에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자신을 그런 해적이라고 생각하시겠습니까? 그런 낮은 야망으로!?

뭐라고 했어, 쓰레기?

여기 앉아 있을 때가 아니야!

갸아!

당신이 소유한 직함은 확실히 당신이 거물이라고 스스로를 속이게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과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말투가 우리도 속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계획이나 준비가 없습니다. 불법 복제는 사업입니다!

Red, Blackbeard, Mugiwaras, 그들 모두와 싸우라고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그들을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물을 위한 경쟁입니다!

이제 보여드립니다!

이 단어가 가진 열정! 해적들은 모두 이 보물을 찾아 떠났다!
얘들 아! 받으러 가자!

그랜드 라인, 카마바카 왕국

두! 그 배! 그는 적입니까? 무엇? 누구야?

내기하고 싶어? 나는 그녀가 적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얼마나 내기?

괜찮은! 그리고 사보의 귀국선박에 100만을 걸었다!

뭐?!

드래곤, 이반코프! 사보가 돌아왔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자신을 속이지 말자! 정말 백만, 나는 그런 합계가 없습니다!

아니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사보, 돌아온 걸 환영해!

우신, 가신! 당신을 쏘려고 했어요!

별로 섬세하지 않아, 아히루! 걱정했니?

아마도!

사보, 당신은 안전합니다!

루루시아 함선입니다.

루루시아?! 갑자기 사라진 왕국!?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그동안 모두들 편히 쉬세요.

사보!

사보! 왜 모든 연락을 끊고 싶었어!?

코알라! 죄송합니다. 손상되지 않은 덴덴무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통신이 모니터링되었습니다!

직접 연락 신호 3개 보냈지, 그렇지? 나는 루루시아에 없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걱정했다! 흐느낌!

사부! 너희들은 모두 이것을 한다! 내가 얼마나 무서웠는지!

와, 모리!

무사히 도착했구나, 알겠어! 루루시아의 주민. 당신의 나라에 미안합니다. 혁명군에 입대하고 싶다는 분들이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예, 부탁합니다!

먼저 휴식을 취하십시오. 온전함을 우선시합니다.

Ivankov: 쿠마에 대해 들었어...

드래곤: 수고를 헛되게 해서 미안해…

Ivankov: 아니, 확실히 힘든 건 너희 둘이 더...

드래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마리조아로 돌아가도록 프로그램이 되어 있을 텐데…

Ivankov: 그들이 당신에 대해 Sabo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드래곤: 아니. 듣기만 해도 내 목숨이 위태로울 것 같았다.

Ivankov: 무슨 뜻인가요?!

?: 환상은 이번에 진짜 난장판이었다.

Sabo: Marijoa의 성지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모두 알려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