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에이샤의 만화 잡지 ' 주간 영 점프 '에서 연재중인 만화 ' 【추시의 아이’ '가 연재 개시보다 3주년을 맞았다. 【이 기사에 관한 다른 이미지를 본다】  「【추시의 아이】」는 「카구야 님은 말하고 싶다~천재들의 연애 두뇌전~」를 다룬 만화가의 아카사카 아카  와, 「쓰레기의 본 회 '를 다룬 만화가의 요코창 멘고씨에 의한 작품. 아카사카 아카씨가 원작, 요코창 멘고씨가 작화를 담당하고 있어 연예계의 2개의 측면을 만화로 그린다. 연재 개시로부터 3년이 경과해, 이미 코믹스는 11권까지가 발매되고 있다. 4월부터는 애니메이션 방송이 시작되는 등 다양한 전개를 보이고 있으며, YOASOBI가 담당하는 오프닝 주제가 「아이돌」의 PV가 공개 6일간으로 2,000만 재생을 돌파. YOASOBI와의 인기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 애니메이션의 방송에 맞추어 ABEMA가 다루는 피규어가 빨리 예약 개시. 작중에 등장하는 「아이」를 입체화한 피겨가 되어 있어, 향후의 다양한 전개에도 주목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