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Demon Slayer 3: Kimetsu no Yaiba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시리즈는 시즌 중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였습니다. 세 번째 시즌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며칠 동안 공개되었으며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해부해야 할 애니메이션이 많고 대부분의 시청자가 많이 좋아했지만 다양한 비판도 받았습니다.

어제 우리는 나머지 초승달이 제시되는 장면에서 추가된 "특수 효과"에 관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섬광, 조명, 소음 및 특수 효과 사이에서 일부 시청자는 애니메이션의 해당 부분을 연속극 인도 오페라로 정의했습니다. , 또는 TikTok 비디오에서 출력합니다.

새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1인칭 시점에서 시즌을 함께한 이들의 첫 번째 논란과 폭로도 나온다. 특히, 최근 순수한 팬서비스 명장면으로 유명해진 칸로지 미츠리의 성우 하나자와 카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당시 겪었던 불쾌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 했다.

칸로지 미츠리 성우의 말

Demon Slayer 성우는 자신의 채널에서 경력 초기에 발생한 몇 가지 에피소드를 이야기했습니다.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Mugen Resshahen이 일본의 대형 스크린에 도착하여 무서운 성공을 거둔 시기였습니다. 당시 가나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초청돼 일화를 나누며 신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바로 이 기회에 그는 2006년에 일어났던 끔찍한 경험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시 Kana는 첫 성우 역할을 수락했고 애니메이션 Zegapain 에서 주인공을 연기하고 있었습니다 . 그러나 그 역할은 그녀에게 여러 가지 고통을 안겨 주었는데, 무엇보다도 "대화를 너무 단조롭게 해석했다"는 이유로 대중으로부터 받은 불친절한 말과 비판 때문이었습니다. Kana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가사를 너무 단조롭게 읽어서 2Chan에서 욕을 먹었습니다. 그때는 힘들었는데 사무실 동료가 그렇게 읽으면 자기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고 말했다.

미츠리의 현재 목소리를 알고 오늘 이 글을 읽는 것은 다소 믿기지 않지만, 한편 성우 하나자와 카나는 20년의 경험을 통해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실제로 카나는 그 순간 너무 충격을 받아 연예계의 어떤 직업이든 그만두고 싶은 유혹을 느꼈다고 한다. 매니저에게 묻자 목소리가 진짜 예쁘다고 지적해 고민에 빠지게 만들었다. 그 매니저 덕분에 이제 우리는 칸로지 미츠리 역을 맡은 카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듣게 되었고, 카나는 성우로서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