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포켓몬고 랜드로스 잡는법

폴로의나침판 2023. 4. 11. 11:17
반응형

예,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Pokemon GO에서 Incarnate와 Therian Forme Landorus의 반짝이는 버전을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빛나는 전설을 찾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Landorus Raid를 이길 때마다 나중에 만나는 Landorus가 빛나는 것이 될 확률이 5%입니다.

즉, 평균적으로 Landorus를 20번 만날 때마다 반짝이는 버전 1을 만나게 됩니다. 이것은 Pokemon GO에서 Legendary Pokemon을 잡기 위한 표준 반짝 확률입니다 .

반짝이는 Landorus를 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Pokemon GO Landorus Raid Hour 동안 이므로 하나를 쫓고 있다면 놓치지 마십시오. 이 레이드 시간 동안 Landorus 레이드가 훨씬 더 자주 발생합니다!

빛나는 화신 Forme Landorus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Incarnate Forme Landorus의 반짝이는 버전은 짙은 주황색 표시가 있는 밝은 주황색 입니다 . 이것은 이 Legendary의 표준 버전의 짙은 주황색 및 짙은 분홍색 색 구성표와 약간 다릅니다.

또한 Landorus의 반짝이는 버전의 꼬리는 일반 Landorus에 비해 더 밝은 갈색입니다.

현재 Raids에 있는 경우 Pokemon GO에서 빛나는 Thunderus  빛나는 Tornadus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

빛나는 Therian Forme Landorus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Shiny Therian Forme Landorus는 짙은 주황색 표시가 있는 밝은 주황색이며 밝은 갈색 꼬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 전설의 포켓몬의 빛나는 화신폼과 같은 색 구성표입니다.

주황색과 짙은 분홍색의 표준 Therian Forme Landorus와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지만 반짝이는 전설의 포켓몬은 잡을 가치가 있습니다!

Landorus 외에도 Pokemon GO에서 잡을 수 있는 수십 개의 Legendary Pokemon이 있습니다 . 물론 이들 중 다수는 반짝이는 버전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